[2019.07 SAPPRO] 여행 준비 - 숙소 (도큐 스테이 삿포로, 아고다)

삿포로 숙소 후기

도큐 스테이 삿포로, Tokyu Stay Sappro

2019.07.06~07.10

삿포로에서 마지막날 숙소는 뷰 좋은 호텔로 결정~!!

도큐 스테이 호텔은 도큐 스테이 삿포로 오도리점과 도큐 스테이 삿포로점이 있습니다

오도리점은 오도리 공원에 있으니깐 티비타워 뷰 호텔을 원하시는 분은 삿포로점으로!


삿포로점 위치 참고하세요!


삿포로 호텔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뷰..진짜 짱!!!

삿포로 티비 타워를 아침 저녁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저는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했어요!

예약할 때의 금액과 결제금액이
같았어요! 수수료는 따로 나가지 않았어요
(신한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디럭스 트윈룸 (금연) 입니다.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시 요청사항에 삿포로 티비 타워 뷰 방으로 달라고 따로 써놓으시면 

됩니다!!!(영어 혹은 일본어)




디럭스 방에만 간이 주방이 있는거 같아요!

크게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은 컴포트 트윈으로 

예약하시면 될거 같아요

디럭스랑 컴포트의 차이는 방의 크기와 간이 주방의 

유/무 인듯 합니다~






세탁기,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등 구비되어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전에 온천을 다녀올 예정이여서

호텔에 미리 들려 짐을 맡겼습니다!!









온천에 다녀온 후 체크인을 하였고 너무 친절하게도 미리 저희 방에 캐리어를 갖다

놓았더라고요! 엘레베이터를 타기전에 필요한 어메니티를 가지고 방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삿포로 티비타워는 10시에 소등하니

이전에 들어오셔서 이쁜사진 건지시길 

바래요.






호텔 자체도 새로 지은 호텔이고, 위치도 니조시장, 스스키노 역 오도리 공원 다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삿포로 여행 가실 분들 도큐 스테이 삿포로에서 하루 지내보세요!!

보통 여행가서 호텔에 대한 기억이 별로 없는데

도큐 스테이 삿포로는 뷰가 좋았던 호텔로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댓글